[공지] 학교 웹메일(교직원) 사용자 중지 계정 삭제 안내

작성일
2022.10.31
작성자
김동진
조회수
234

안녕하십니까? 정보화본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강릉원주대학교 전자우편 서비스 운영지침에 따라 퇴직 등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

(퇴직 후 1년 동안 접속하지 않은 중지 계정)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사용자계정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
삭제를 원하지 않는 사용자는 삭제일 전까지 정보화본부로 연락 바랍니다.

 

1. 계정 삭제대상 : 학교 웹메일(교직원) 중지된 계정 중 퇴직후 1년 이상된 교직원의 계정(121)

삭제대상 리스트는 첨부PDF 참조

 

2. 계정 삭제일 : 2022.11.30.()

 

3. 계정삭제 관련 문의 : 정보화본부(640-2603, 2770), djkim14@gwnu.ac.kr

 

 

정 보 화 본 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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