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교직원 웹메일
-
- 대상 : 재직중인 교직원(전임교원, 비전임교원, 직원, 조교 등)
- 용도 : 업무용
- 저장용량 : 무제한
- 발송제한 : 계정당 1일 500건(외부로 대량 메일 발송시 우리대학 메일이 블록처리되는 문제 예방)
- 2022.1.20.(목) 18시 이후 POP3/IMAP 서비스 차단
계정 신청 (신규 가입자)
- 포털시스템( https://portal.gwnu.ac.kr ) 로그인 후 "웹메일" 클릭
- 패스워드 : 영어, 숫자, 특수문자(특수문자는 !@#$%^* 만 허용) 3가지 조합으로 8자리 이상
- 메일주소 : ID@gwnu.ac.kr
웹메일 접속 방법
- 방법 1) 포털시스템(https://portal.gwnu.ac.kr) 로그인(통합 로그인 아이디/비밀번호) 후 "웹메일" 클릭
- 방법 2) 국립강릉원주대학교 메일시스템 로그인 URL( https://mail.gwnu.ac.kr ) 접속
- 메일계정(ID)/메일시스템 비밀번호로 로그인
- 2022.1.20.(목) 18시 이후부터 OTP를 통한 2차 인증 필수
- 방법 3) 모바일앱 : 앱스토어에서 "메일플러그" 검색 후 설치
- 메일주소(ID@gwu.ac.kr)/메일시스템 비밀번호로 로그인
웹메일 이용 매뉴얼
문의처
-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정보화본부 : 033-640-2722, mailmaster@gwnu.ac.kr
- 클라우드 메일 고객센터 : 1668-2590